본문 바로가기
경기도 맛집&카페

평택역 맛집 BEST 7 가성비 맛 최고

by 긍정적인미래 2024. 2. 12.

평택역에는 오코노미야끼를 비롯한 돈가스, 돼지양념구이, 쭈삼등 다양한 메뉴들이 많다. 주변을 가변 방문하려고 정리한 평택역 맛집 추천리스트 7곳을 공유하고자 한다. 모두 후기가 좋고, 가격대도 적당한 곳이라 좋다.

 

전체 메뉴판, 후기, 사진을 확인하려면 첨부된 버튼링크를 클릭하면 된다. 네이버 리뷰로 바로 연결돼서 편하다.

 

 

1. 오코지

 

정통 오코노미야끼와 하이볼 궁합이 좋은 곳

 

 

대표메뉴가격

 

히로시마 오코노미야끼 15,000원, 야끼소바 12,000원, 와규등심스테이크 35,000원

 

평택역-맛집-오코지 평택역-맛집-오코지
평택역-맛집-오코지

 

 

설명

 

바로 앞에서 철판으로 만드는 과정을 실시간으로 볼 수 있는 오코노미야끼, 소바 전문점이다. 양배추를 바닥에 깔고, 위에 삼겹살을 올린 후 재료들을 층층이 쌓아 준다.

 

히로미사오꼬노미야끼 특징은 위에 야끼소바가 올라간다는 점인데 덕분에 풍성한 맛을 느낄 수 있다. 양도 푸짐해서 오코노미야키 하나만 먹어도 배부르다. 

 

둘이서 방문하면 요리 메뉴 2개, 하이볼이나 맥주를 한잔 하면 완벽한 식사를 해결할 수 있는 곳이다. 평택역에서 유명한 식당이어서 재방문 단골도 많다.

 

 

오코지 메뉴판, 후기

 

 

 

2. 쭈불리

 

쭈삼으로 평택에서 인기 많은 곳

 

 

 

대표메뉴가격

 

쭈대 14,000원, 쭈삼 13,000원, 쭈곱 14,000원

 

평택역-맛집-쭈불리평택역-맛집-쭈불리
평택역-맛집-쭈불리

 

 

설명

 

쭈삼과 볶음밥으로 평택역 인기맛집으로 알려진 곳이다. 쭈삼 이외에 주꾸미와 세트로 대창, 새우, 곱창등 다양한 메뉴가 있어서 방문할 때마다 새로운 메뉴를 먹어보는 재미도 있다.

 

쭈삼을 먹는 방법은 깻잎위에 김을 올리고, 주꾸미와 고기를 올린 후 무쌈, 마요네즈, 마을 늘 넣고 싸서 먹으면 더 맛있다. 물론 그냥 밥에 쓱쓱 비벼먹어도 맛있다.

 

특히 마요네즈와 함께 쌈을 싸서 먹으면 고소한 풍미를 더해줘서 맛이 배가 된다. 쭈꾸미는 불맛도 나고, 살짝 매콤해서 계속 들어가는 중독성이 있다.

 

마지막에는 볶음밥을 꼭 먹어줘야 한다. 한국에서 볶음요리는 볶음밥을 위한 에피타이저라는 말이 있다. 양념이 맛있기 때문에 볶음밥도 훌륭하다.

 

 

 

 

쭈불리 본점 메뉴판!

 

 

3. 단포포

 

평택역 데이트 맛집 추천

 

 

 

대표메뉴가격

 

 

수플레오믈렛 19,900원, 연어덮밥 17,000원

 

평택역-맛집-단포포
평택역-맛집-단포포

 

 

설명

 

깔끔한 화이트톤의 인테리어로 데이트 장소로 적합한 식당이다. 수플레오믈렛이 특색있는 메뉴인데, 인기가 많아서 사람들이 많이 찾는 메뉴다.

 

바닥에 진한 크림이 깔려있어서 풍미를 높여주고 계란이 폭신한게 식감도 훌륭하다. 매운맛을 조절할 수 있어어 매운걸 못 먹는다면 순한 맛을 추천한다.

 

연어는 두툼하고 식감도 좋아서 연어덮밥도 수플레오믈렛과 함께 많이 찾는 메뉴중하나다. 매장이 청결해서 데이트 하는 커플도 많고 가족 외식장소로도 추천하니 방문해 보는 건 어떨까? 

 

 

단포포 전체메뉴, 후기 확인

 

 

 

 

4. 돼지양념구이

 

평택 현지인들이라면 대부분 추천 하는 곳

 

 

 

대표메뉴가격

 

목살양념200g 14,000원

 

평택역-맛집-돼지양념구이
평택역-맛집-돼지양념구이

 

 

설명

 

목살양념구이 단일메뉴를 판매하는 곳으로, 오랫동안 영업을 해온 현지인 추천 맛집이다. 단일 메뉴로 오랜 기간 인기가 있는 만큼 맛은 보장돼있다.

 

먹는 법은 간단한데 양념과 함께 돼지고기가 나오면, 포일에 구워주면 된다. 토핑으로 고구마와 깻잎을 추가해서 구워주면 훌륭한 메뉴가 완성된다.

 

고기를 다 먹고는 남은 양념에 비빔밥을 해 먹으면 된다. 이름은 비빔밥인데 볶음밥과 비빔밥의 중간이라고 생각하면 된다. 이때 고기는 충분히 남기고 같이 비벼줘야 더 맛있게 먹을 수 있다.

 

상추에 고기와 밥, 비빔밥을 싸서 먹어주면 아 이곳을 오기 잘했구나 라는 생각이 드는 곳이다.

 

단포포 메뉴판 후기

 

 

5. 맛짱할머니의 멸치국수

 

백종원 골목식당에 출현했던 국수맛집

 

 

 

대표메뉴가격

 

할머니국수 6,000원, 할머니김밥 4,000원

 

평택역-맛집-맛짱할매의 멸치국수
평택역-맛집-맛짱할매의 멸치국수

 

 

설명

 

진한 국물로 인기 많은 할머니국수를 맛볼 수 있는 곳이다. 깔끔하고 진한 국물의 국수, 맛의 기본베이스가 잡힌 국수를 맛보고 싶다면 추천하는 곳이다.

 

김밥 역시 간이 세지 않고 재료마다 본연의 맛을 느낄 수 있는 맛이다. 국수 가격도 저렴한 편이어서 최근 물가를 생각하면 이렇게 한 끼를 해결할 수 있는 것도 좋은 것 같다.

 

할머니국수 이외에 비빔국수, 열무국수도 후기가 좋으니 평택역에서 오늘은 국수가 먹고 싶다! 하면 찾아가 보길 바란다.

 

 

맛짱할머니 메뉴 확인

 

 

 

6. 우리 한양식당

 

평택 현지인 맛집 추천

 

 

 

대표메뉴가격

 

닭볶음탕 중 29,000원, 대 38,000원

 

 

 

 

설명

 

평택역에서 현지인 분들에게 맛집을 물어보면 많은 사람들이 추천하는 곳이다. 신선한 맛을 위해 주문하면 바로 조리해 주기 때문에 25분이 소요되어서 미리 예약하는 걸 추천한다.

 

밑반찬으로 나오는 양배추 샐러드는 매콤한 닭볶음탕과 잘 어울리고, 노릇하게 구워낸 계란말이 역시 훌륭하다. 밑반찬이 맛있으면 메인메뉴가 기대될 수밖에 없다.

 

닭볶음탕이 나오면 다 익혀서 나오기 때문에, 자리에서 끓이기만 한 후 먹으면 된다. 양념맛이 훌륭한 곳이라 양념이 베인 당면 역시 맛있게 먹을 수 있다.

 

당면 사리도 추가하고, 마지막에는 볶음밥은 필수로 먹어보자. 다른 사람에게 이 맛집을 추천하게 될 것이다.

 

 

 

우리 한양식당 전체메뉴, 후기 확인

 

 

7. 본카츠

 

평택역에서 추천하는 돈카츠집

 

 

대표메뉴가격

 

본카츠모둠 17,000원, 등심&안심 15,000원, 모차렐라 치즈카츠 14,000원

 

 

 

 

설명

 

어느 지역이든지 유명한 돈가스집이 하나씩 있다. 본카츠는 평택역에서 유명한 돈카츠 식당으로, 많은 사람들이 방문하고 후기도 좋은 곳이다.

 

바테이블에 앉으면 실시간으로 돈가스를 튀기는 모습을 볼 수 있는데, 재미있다. 깨끗한 기름에 튀기는 모습을 직접 확인 하고 먹으면 맛이 배가된다.

 

육즙이 살아있는 촉촉한 돈가스를 찾는다면 이곳에서 한번 먹어보자. 한입 베어불면 육즙이 팡팡 터지는 돈까스를 맛볼 수 있을 것이다.

 

소금, 고추냉이, 고추냉이, 명이나물등 다양한 소스재료들이 있어서 여러 가지로 맛을 비교해 보는 재미도 있다. 깔끔한 맛을 선호한다면 소금으로만 올려먹어도 맛있다.

 

 

 

 

본카츠 전체메뉴, 후기 확인

 

 

지금까지 평택역 맛집 추천 리스트 7곳을 정리해 봤습니다. 도움이 되었다면 아래 가까운 지제역 맛집 글도 참고 부탁드립니다.

 

지제역 맛집 추천 BEST 6 현지인 맛집

 

 

모든 사진의 저작권은 업체에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