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수 오션뷰 호텔 추천 BEST7
여수에서 호텔을 잡는다변 꼭 바다가 보이는 호텔을 잡으시길 추천드립니다. 깨끗한 남해바다를 한눈에 즐기면 잊지못할 여행으로 남습니다. 개인적으로 추천드리는 여수 오션뷰 호텔은 총 7곳입니다. 전체적으로 깨끗하고 관리가 잘되는 곳이여서 추천드립니다.
여수 유탑마리나호텔
모든 객실에서 오션뷰를, 그것도 프라이빗한 테라스에서 감상할 수 있는 여수의 고급호텔입니다. 테라스에 앉아서 커피나 음식을 먹으면서 바다뷰를 감상하는건 생각만해도 낭만적입니다.
위치는 여수엑스포역 차량 2분 거리에 위치해있어서 정말 접근성이 좋습니다. 뷰가 아무리 좋아도 위치가 안좋으면 찾지 않게 되는데, 위치까지 좋으니 금상첨화입니다. 가격은 평일 기준 9~10만원 초반의 가격으로도 이용할 수 있기 때문에 개인적으로 가성비가 정말 좋은 호텔이라고 생각합니다. 시설은 조식을 제공하는 레스토랑, 감성포차, 헬스장, 탁구장, 노래방, 인피티니풀등이 있습니다. 오후 7시 이후에는 인피니티풀에서 버블 풀파티도 열리는데 와인도 1잔이 무료 제공되서 좋습니다. 자쿠지 객실도 있어서 실내에서 바다를 보며 스파를 즐길 수 있는 객실도 추천드립니다.
여수 베네치아호텔앤리조드
바다 암반수를 이용한 사계절 온수 루프탑을 이용할 수 있는 호텔로, 전 객실에 고급 시몬스 침대를 사용하여 침구에 대한 만족도도 높은 곳입니다. 택시로 낭만포차를 이용하기도 좋은 거리에 있어서 부담없이 가족이나 친구들과 한잔 하기해도 좋은 곳입니다.
위치는 여수세계박람회를 가까이 걸어서 방문가능하기 때문에 위치가 매우 좋습니다. KTX를 타고 방문하기에도 좋습니다. 가격은 평일 기준 10만 초반대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아이들과 이용할 수 있는 온돌객실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시설은 대형호텔답게 키즈카페, 코인노래방, 당구장, 탁구장, 골프연습장, 오락실등이 있습니다. 특히 키즈카페가 있어서서 선호하는 분들도 많을것 같습니다. 레스토랑에서는 조식뿐만 아니라 석식뷔페도 운영되고 있는데 퀄리티가 좋다고 합니다. 루프탑 수영장은 성인 15,000원, 소아&유아는 8,000원으로 이용가능합니다.
소노캄여수
고급스러운 5성급 호텔로, 전객실에서 미니바가 무료로 제공되기 때문에 기분마저 좋아지는 호텔입니다. 조식이 특히 맛잇는 것으로 유명합니다. 바다뷰, 항구뷰 모두 이쁜곳으로, 특히 항구뷰는 야경이 매우 훌륭합니다.
위치는 엑스포공원이 바로 앞에 있고, 바다산책로가 바로 코앞이라 산책하기에도 좋습니다. 엑스포공원은 밤에도 환화게 되어있어 밤바다 산책을 나가기에도 좋은 위치입니다. 가격은 평일 기준 19~20만원 대의 가격으로 이동이 가능합니다. 시설은 사우나와 피트니스, 레스토랑등 다양한 부대시설이 있습니다. 특히 피트니스센터에서 통유리창으로 넓은 바다뷰가 보여서 운동할만한 맛이 나는 곳입니다. 무엇보다 레스토랑에서 제공되는 조식은 평이 좋아서, 시간이 되신다면 꼭 드셔보시길 바랍니다.
여수 라마다프라자호텔
여수 바다가 한눈에 보이는 인피니티풀과 집트랙을 즐기고 싶다면, 추천드리는 호텔입니다. 맛있는 조식도 물론입니다. 개인적으로 훌륭한 시설에 비해 가격이 저렴하다고 생각하여 아래 글에 같은 소개글을 남겨놓았습니다.
여수 히든베이호텔
전객실에서 여수 바다의 일출과 일몰을 즐길 수 있어서 추천하는 호텔입니다. 특히 야외수영장은 투숙객에 한하여 무료로 이용할 수 있어서 가성비도 좋습니다.
위치는 바닷가 산책로가 가까워서 바다를 마음껏 즐길 수 있고, 돌산공원은 차량 10분, 돌산대교는 차량9분, 여수세계박람회장은 차량 15분거리로 유명 여행지와 접근성이 좋습니다. 가격은 평일 기준 10만원 초반의 가격대로 이용할 수 있어서 가격도 괜찮습니다. 물론 이 가격에는 야외수영장을 이용도 포함되어있습니다. 시설은 수영장, 사우나, 피트니스 센터, 레스토랑과 편의점이 있어서 필요한건 다 갖추고 있습니다. 참고로 조식은 사전 예약시 14세 이상은 31,500원, 48개월 이상 ~ 13세 이하는 20,700원으로 이용가능합니다.
씨사이드 인 여수 호텔 앤 리조트
신축호텔로 사계절 즐길 수 있는 루프탑수영장과 탁트인 바다뷰를 즐길 수 있는 호텔입니다. 바로 앞에 롯데몰이 있어서 먹거리나 마실거리를 사서 숙소에서 즐기기에 좋습니다.
1층에 카페와 뷔페가 있고, 호텔 2층에는 회명가라는 식당이 있습니다. 이곳에서 파는 음식이 모두 맛있어서 후기가 좋습니다. 객실에서 일출과 일몰을 모두 볼 수 있어서 좋은 호텔입니다. 루프탑 수영장은 물론 객실내에 수영장이 있는 풀빌라 객실, 오션뷰를 보면서 즐기는 스파객실도 있어서 다양하게 선택할 수 있습니다. 객실은 신축호텔답게 새것느낌이 나는 깔끔함이 장점입니다.
여수호텔더원
가성비 있게, 시설은 훌륭한 여수오션뷰 호텔을 찾는다면 호텔더원도 추천드립니다. 아래 기존 소개글에 남겨놓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