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기도 맛집&카페

부평역 맛집 리스트 TOP 7, 광고 절대 아님

by 긍정적인미래 2023. 11. 4.

부평 방문 시에 찾아가려고 정리한 부평 맛집 리스트를 공유한다. 부평은 유동인구가 많아서 다양한 맛집들이 발달해 있는 지역으로 덕분에 취향에 맞는 맛집을 찾아갈 수 있다. 부평에 간다면 아래 식당 중에 먹어도 좋을 것 같다.

 

참고로 아래 식당은 절대로 협찬을 받거나 광고가 아니라, 직접 후기와 평점등을 찾아보고 정리한 맛집들이다.

 

 

 

1. 참새초밥 부평 본점



연어, 새우튀김등 다양한 재료가 들어간 일본식 김밥

부평역-맛집-참새초밥 부평 본점부평역-맛집-참새초밥 부평 본점
부평역-맛집-참새초밥 부평 본점


후기


후토마끼가 대표메뉴인 곳으로 연어, 새우튀김, 맛살, 계란등 다양한 메뉴가 들어간 김밥형태의 음식이다. 평소에 초밥집에서도 찾기 힘든 메뉴여서 색다른 음식을 좋아한다면 추천한다.

 

맛도 있지만 비주얼이 이뻐서 사진을 찍을 수밖에 없는 메뉴다. 연어초밥과 광어초밥도 깔끔하고 퀄리티가 좋다.

 

특히 연어초밥은 절반을 구워달라고 하면 직화로 구워주시는데, 불맛을 느낄 수 있어서 좋다. 내부 인테리어가 깔끔하고 아담해서 데이트 장소로 좋을 것 같다.


대표메뉴가격



참새 연어 후토마끼 half 15,000원, 참새 모둠초밥 18,900원

 

 

2. 우와


철판에서 볶아져서 나오는 일본식 맛집

 

부평역-맛집-우와
부평역-맛집-우와


후기


철판에서 직접 볶아주는 광경을 볼 수 있는 바테이블이 인기가 많은 식당이다. 국내에서는 흔하게 먹을 수 없는 메뉴이고 맛도 좋아서 인기가 많은 곳이다.

1차적으로 오픈주방에서 철판에 볶아 요리를 만들어주시고, 각자 테이블에 있는 철판에서 한 번 더 볶아먹으면 된다.

야끼소바는 윤기가 흐르는 면에 돼지고기, 야채가 같이 볶아져 나오는 음식인데 철판에 올라가 있어서 따뜻하게 먹을 수 있어서 좋다.

 

토마토오꼬노미야끼는 밀가루가 아닌 마로 만들어서 소화가 잘 될것 같고, 클래식이 아닌 퓨전메뉴가 색다른 맛을 즐길 수 있다.



대표메뉴가격


새우토마토오코노미야끼 17,000원, 철판꽃갈빗살 100g 19,000원, 시오야끼소바 17,000원

3. 오캄



생면을 사용하는 모든 메뉴가 훌륭한 파스타집.

 

부평역-맛집-오캄부평역-맛집-오캄
부평역-맛집-오캄


후기


매장 내부 인테리어가 빈티지하면서도 따뜻한 느낌이 들어서 평리단길에서 유명한 파스타집이다. 파스타 말고도 리소토, 와인, 스테이크도 판매하고 있어서 분위기 좋은 데이트 장소로도 유명하다.

오캄리소토는 가운데 수란이 올라가 있는 메뉴로, 수란과 리조또 크림이 잘 어우러지고 베이컨과 버섯의 식감이 조화를 이루고 있는 메뉴다.

 

파스타는 오캄에서 직접 면을 뽑아서 요리하는 생면이라 식감이 좋다. 이외에도 게살크림파스타등 대부분의 메뉴가 맛있다고 소문이 난 곳이다.


대표메뉴가격



오캄파스타 18,900원, 봉골레파스타 18,900원,

 

 



 

3. 미도인 부평



부평역-맛집-미도인 부평부평역-맛집-미도인 부평
부평역-맛집-미도인 부평

 

후기


부평 문화의 거리 안에 있는 맛집으로 스테이크요리, 마제소바등이 대표메뉴다. 내부인테리어는 베이지, 우드톤이 조합돼서 따뜻하면서도 레트로한 소품들이 곳곳에 있다.

스테이크덮밥은 고기양이 푸짐하고 맛도 좋아서 인기가 많다. 양념이 돼있어서 별도로 소스를 찍어먹지 않아도 좋다.

마제소바는 양념이 맛있고 면 식감이 좋다. 남은 양념에 밥을 비벼 먹는 것도 좋다. 특히 곱대마제소바는 곱창과 대창이 함께 나오는 메뉴로 고소하고 밥과 궁합이 좋다.


대표메뉴가격


가정식 스테이크 13,800원, 스테이크 덮밥 10,500원

 

4. 오구당당 부평본점

 

 

부평역-맛집-오구당당 부평본점 부평역-맛집-오구당당 부평본점
부평역-맛집-오구당당 부평본점

 

후기


부평에서 꽤 오랜 기간 영업을 해온 식당으로 밑반찬과 우렁쌈밥이 인기 메뉴다. 점심시간에는 웨이팅이 많을 정도로 현지인 분들이 많이 찾는 식당이다.

밑반찬은 콩나물, 김치, 어묵, 쥐포, 미역국등이 나오고, 메인메뉴와 우렁된장이 나온다. 우렁된장에는 우렁이가 꽤 많이 들어가 있다.

 

우렁이 적게 들어가면 뭔가 아쉬운데 그렇지 않아 다행이다. 제육볶음은 적당히 매콤하고 달콤해서 우렁된장을 넣은 쌈과 잘 어울린다.



대표메뉴가격


훈제육+우렁쌈밥 12,000원, 소불고기+우렁쌈밥 15,000원

 

5. 삼미당



부평역-맛집-삼미당
부평역-맛집-삼미당

후기



부평에서 많이 찾는 라멘집으로 웨이팅이 있는 맛집이다. 바지락이 듬뿍 들어가고 개운한 국물이 일품인 라멘이다. 해장용으로 드시는 분들도 많고, 마지막에 밥을 말아먹으면 제대로 맛을 느낄 수 있다.

클래릭쇼유라멘은 누구나 좋아할 만한 라멘맛인데 닭, 돼지 차슈를 모두 맛볼 수 있고, 타마고도 통으로 1개 들어가 있어서 토핑을 먹는 맛도 좋다.


대표메뉴가격


클래식쇼유라멘 10,000원,


6. 인천뚝배기

 

 

부평역-맛집-인천뚝배기부평역-맛집-인천뚝배기
부평역-맛집-인천뚝배기

후기


돈스갈비찜은 돈가스, 갈비가 같이 들어가있어서 좋아할 만한 메뉴들의 총집합이다. 셀프바에서 샐러드, 라면사리, 떡사리등을 푸짐하게 가져다 먹을 수 있다.

 

국물이 있는 스타일이라 떠서 밥과 함께 비벼 먹어도 좋다. 물론 마지막 볶음밥을 비벼 먹는 게 정석이다.

폭탄계란찜은 탱탱하고 부드러운 식감을 자랑해서 꼭 같이 시켜 먹고들 하는 메뉴다. 돈스갈비찜 매운맛은 조절할 수 있어서 안 맵게 주문하면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할 메뉴다.


대표메뉴가격


치즈폭포 돈스갈비찜 34,000원, 피자 돈스갈비찜 32,000원

 

 

 

7. 피플즈

 

 

부평역-맛집-피플즈부평역-맛집-피플즈
부평역-맛집-피플즈

 

후기


정말 두툼하고 푸짐한 치즈를 먹을 수 있는 시카고 피자를 찾는다면 추천하는 식당이다. 도우는 얇고 치즈양이 많아서 추천한다. 부평에서는 인기가 꽤 많아서 사람들이 많이 찾는 식당이다.

 

페퍼로니 토핑이 올라간 피자가 인기가 많으니, 이 메뉴를 주문해도 좋을 것 같다.

파스타 소스도 직접 만들어서 일반 시중제품과는 다른 맛이 느껴지는 곳이다. 기회가 된다면 맥주를 함께 주문해서 먹으면 좋겠다.


대표메뉴가격



시카고피자 22,000원


부평에서 가까운 가산디지털단지 맛집을 찾는다면 아래 글을 참고해보자

 

가산디지털단지 점심 회식 추천 맛집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