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울 맛집 & 카페

라스위스 후기, 서촌 스위스 음식 맛집

by 긍정적인미래 2023. 6. 23.

서촌-라스위스
서촌-라스위스

 

서촌에는 다양한 외국음식을 먹을 수 있는 식당이 많은데, 분위기도 좋고 색다른 음식을 먹고 싶어서 방문한 라스위스 후기를 공유해보고자 한다. 분위기도 좋았고, 음식맛도 만족스러워서 추천한다. 아래 위치와 메뉴, 직접 먹은 후기를 써봤다.

 

 

1. 위치


위치는 느낌 있는 식당과 카페들로 핫한 섳촌에 위치해 있다. 서촌을 자주 가는 편인데 이번엔 색다른 음식을 먹고 싶어서 후기가 좋은 곳을 찾다가 발견했다. 역에서는 조금 걸어가야 하지만 골목골목 매력적인 구경거리가 많은 동네기 때문에 식당을 찾아가는 길이 전혀 길게 느껴지지 않았다.

 

서촌-라스위스
서촌-라스위스


사람이 너무 많이 다니지 않는 곳에 위치해있어서 조용하게 먹을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2. 메뉴


흔치 않은 메뉴들로 구성이 되있는데 이 식당을 찾은 이유가 평소에 먹어보지 못한 외국음식을 먹기 위한 것이므로 딱 목적에 적합한 메뉴다.

 

라스위스 전체 메뉴판, 다른사람 구글후기


물론 맛은 한식을 좋아하는 나에게도 잘 맞았으니 처음 먹어보는 음식이라고 해서 걱정할 필요는 없다. 오히려 너무 만족해서 다음에 한 번 더 방문하고 싶다는 생각이 들 정도였다.

메뉴가격은 보통 2~3만원 수준이어서 부담 없이 먹기에는 비싸긴 하지만, 가끔가다가 먹는 음식에는 적합한 가격이라고 생각된다. 서촌의 식당 물가가 대부분 비싼 편이기 때문에, 음식 맛, 분위기 대비 이 정도 가격이면 적당하다.

 



3. 테이블


방문했을대는 사람이 많아서 실내에는 자리가 없었고, 야외테이블에서 먹었다. 그런데 사람이 지나다니는 곳이 아니라, 건물 뒤편에 야외테이블이 있어서 사람들 방해 없이 먹을 수 있었다. 저녁이면 전구 조명을 켜주는 것 같은데, 저녁에 먹으면 더 분위기가 좋을 것 같다.

 

서촌-라스위스
서촌-라스위스



물론 더운 여름에는 힘들겠지만, 날씨가 좋은 날이면 야외테이블에서 먹는 것도 좋은 것 같다. 실내 공간도 깔끔하게 청소돼 있고 잘 꾸며져 있어서 괜찮보였다.

4. 후기 (굴라쉬 수프, 송아지안심뢰스티, 크노플리치즈파스타)


전체적으로 양이 푸짐하진 않아서 둘이 세 가지의 메뉴를 시켜서 먹으니 양이 딱 맞았다 물론 제가 양이 많은 타입이라 그럴 수도 있다.

 

라스위스-식전빵
라스위스-식전빵



굴라쉬수프는 맛을 정확히 표현할 수 없지만 입맛에 딱 맞았다 역시 한국인이라 밥이랑 같이 먹으면 맛있을 것 같은 생각이 드는 수프였다. 빨갛지만 매운맛이 없고 깊은 맛이 느껴졌다.  메인 메뉴를 먹기 전에 입맛을 돋우기에 딱 좋았다

 

라스위스-굴라쉬스프
라스위스-굴라쉬스프



송아지안심뢰스티는 바닥에 깔려있는 구운 감자가  정말 맛있었다 평소 감자 요리를 좋아하긴 하는데 적당히 노릇노릇하게 유리된 감자가 맛있었고 고기와 함께 포크로 떠서 먹으면 입에서 살살 녹는 맛이 좋았다. 고기가 특히 부드러워서 감자와 함께 사르르 녹아내린다.

 

라스위스-송아지안심뢰스티
라스위스-송아지안심뢰스티


크노폴리 치즈 파스타는 치즈 향이 가득하게 느껴졌고 살짝 느끼하기도 했지만  치즈를 좋아하기 때문에 부담 없이 먹을 수 있었다. 같이 먹는 소스로 애플 시나몬 소스를  올려서 먹으면 색다른 맛이 느껴진다. 파스타면은 숟가락으로 떠먹는 스타일이라 생소해서 더 좋았다.

 

 

 

라스위스-크노폴리치즈파스타
라스위스-크노폴리치즈파스타


전체적으로 분위기도 좋고, 음식맛도 훌륭하고 입맛에 잘 맞아서 만족스러운 경험이었다. 평소와는 다른 음식을 먹어보고 싶으신 커플이나 친구분들끼리 가도 좋을 것 같다. 그리고 부모님에게 색다른 음식을 대접하는 것도 좋은 추억으로 남을 것 같다.

 

 

 

논현역 맛집 추천 리스트 13곳, 다양한 메뉴가 있는 곳

논현역에는 돈가스 횟집 족발 튀김 오마카세 등 다양한 맛집들이 많습니다 술안주를 하기 위한 집들도 많고 데이트를 하기 위한 장소도 많아서 논현역을 맛집 플레이스로 추천드립니다 한성돈

ufull.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