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기도 맛집&카페

세마역 맛집 추천 BEST 6 | 광고 없는 맛집

by 긍정적인미래 2024. 2. 7.

세마역에는 피자, 파스타, 한우곱창, 돈까스등 다양한 맛집이 많다. 특히 오랜 기간 영업해 본 식당들이 많아서 현지인들이 추천하는 식당이 많다. 세마역을 찾아가면 방문하기 위해 정리하면 세마역 맛집 추천 리스트 6곳을 정리해 봤다.

 

더 많은 사진이나 메뉴판은 첨부된 버튼 링크를 클릭하면 확인 가능하다.

 

 

 

 

 

 

 

1. 핏제리아다루카

 

화덕피자, 파스타 맛집

 

세마역-맛집-핏제리아다루카세마역-맛집-핏제리아다루카
세마역-맛집-핏제리아다루카

 

 

대표메뉴가격

 

 

런치스페셜 2인세트 34,900원, 라자냐 16,800원, 꽈뜨로 구스티 22,800원

 

 

 

설명

 

 

세마역에서 파스타, 피자를 찾는 다면 이곳을 추천한다. 런치에는 2인 세트를 34,900원 가성비 있는 가격에 먹을 수 있다. 

 

라코타치즈샐러드는 발사믹드레싱이 뿌려져 있어서 새콤하면서도 입맛을 당겨준다. 루꼴라피자도 추천하는 메뉴인데 우선 초록 야채가 많이 올라가 있어서 죄책감이 덜어진다.

 

디아블로피자는 살짝 매콤한 맛이 있어서 느끼한걸 안 좋아하는 분들도 맛있게 먹을 수 있다. 전체적으로 화덕피자들이 담백하니 맛있다.

 

파스타 메뉴들도 맛있고, 무엇보다 화덕피자가 맛있는 곳이다. 불고기필라프 등 기본적인 메뉴도 판매하고 있으니 호불호 없이 식사할 수 있다.

 

 

 

 

 

 

핏제리아다루카 메뉴판

 

 

 

2. 야미얌

 

 

세교역 돈가스 원탑 맛집

 

세마역-맛집-야미얌세마역-맛집-야미얌
세마역-맛집-야미얌

 

 

 

대표메뉴가격

 

 

크림카레돈가스 12,000원, 가지덮밥 9,000원, 리얼치즈돈가스 13,000원

 

 

 

설명

 

아기자기한 인테리어를 가지고 있는 세교역 돈가스 맛집으로 친절하신 직원분과 인테리어가 잘 어우러지는 곳이다.

 

치즈돈가스는 치즈가 정말 많이 들어있어서 폭포 같은 느낌을 받을 수 있고, 소스 역시 적당히 달달하면서 돈가스 맛을 한층 올려준다.

 

크림카레돈가스, 덮밥 종류도 꽤 훌륭한 맛을 자랑한다. 고구마치즈돈가스 역시 푸짐하게 나오고, 밥도 한 덩이 나와서 배부르게 먹을 수 있다.

 

돈가스들이 전체적으로 부먹으로 나오는데, 비주얼이 상당히 좋아서 찍먹을 선호하는 사람들이더라도 한번 먹어보는 걸 추천한다. 

 

특히 포테이토돈가스는 감자를 좋아하는 분들에게 추천하는데, 커다란 돈가스와 감자튀김이 나오는데 튀김이 바삭하니 맛있다.

 

 

 

야미얌 메뉴판

 

 

3. 최고야 한식뷔페

 

 

오산 가성비 점심 맛집

 

세마역-맛집-최고야 한식뷔페세마역-맛집-최고야 한식뷔페
세마역-맛집-최고야 한식뷔페

 

 

 

 

대표메뉴가격

 

 

한식뷔페 8,000원

 

 

 

설명

 

8,000원에 가성비 좋은 한식뷔페를 먹을 수 있는 곳이다. 매일매일 인스타를 통해서 메뉴가 업로드되는데 참고해서 방문하면 더 좋다. 

 

밥도 흰쌀밥과 잡곡밥이 있어서 골라먹을 수 있고, 수프, 쌈채소, 야채 등이 기본적으로 있고 다양한 고기반찬들이 많이 준비돼 있다.

 

어묵볶음, 쏘야, 불고기, 잡채, 누룽지, 제육볶음, 순대볶음등 다양한 메뉴들이 있어서 편하게 먹으면 된다. 요새 물가가 높아서 8,000원에 이 음식을 먹을 수 있다는 게 좋다.

 

 

 

 

최고야 한식 뷔페 인스타그램

 

 

 

 

 

4. 닭갈비부대

 

세마역 닭갈비 맛집

 

세마역-맛집-닭갈비부대
세마역-맛집-닭갈비부대

 

 

 

대표메뉴가격

 

 

철판닭갈비 15,000원, 철판 닭내장 16,000원, 부대찌개 10,000원

 

 

 

설명

 

깔끔한 인테리어를 자랑하는 닭갈비와 부대찌개 전문점이다.

 

닭갈비를 주문하면 콘치즈가 나오는데, 이게 정말 맛있다. 철판에 붙어있는 콘치즈는 언제 먹어도 맛이 좋다. 닭갈비는 양이 푸짐한데 떡을 집어먹다가 고기가 익으면 먹기 시작이다.

 

닭갈비 양이 꽤 많아서 고기를 어느 정도 먹고 볶음밥까지 먹어주면 만족스러운 한 끼를 해결할 수 있다.

 

매장이 넓어서 회식하기에도 좋고, 인테리어가 깔끔해서 편안한 분위기에서 먹을 수 있다. 점심시간에는 부대찌개 할인이벤트도 하고 있으니 찾아가 보자.

 

 

 

닭갈비부대 메뉴판

 

 

 

5. 추막골남원추어탕

 

오산 부근에서 추어탕을 찾는다면 이곳으로.

 

세마역-맛집-추막골남원추어탕세마역-맛집-추막골남원추어탕
세마역-맛집-추막골남원추어탕

 

 

 

대표메뉴가격

 

 

추어탕 10,000원, 추어튀김 13,000원

 

 

 

설명

 

 

부드럽고 진한 추어탕국물로 인기가 많은 식당이다. 추어탕을 안 좋아하는 사람도 무난하게 먹을 수 있을 정도로 냄새 없고 깔끔한 추어탕이다.

 

추어튀김은 기본이고 모둠튀김 (만두, 새우, 미꾸라지)도 판매하고 있어서 술안주로 함께 먹기에도 좋다. 평소 몸이 안 좋을 때 먹으면 몸보신을 제대로 할 수 있는 곳이다.

 

밥을 다 먹고는 뻥튀기도 무료로 먹을 수 있다. 이런 소소한 재미가 있는 식당이 좋다. 가격도 최근 물가에 비해서 저렴한 가격이어서 맛있게 먹을 수 있다. 

 

아침 9시에 열기 때문에 아침식사를 하러 가기도 좋다. 아침을 추어탕으로 시작하면 하루를 건강하게 시작할 수 있다고 확신한다.

 

 

 

 

추막골남원추어탕 메뉴판

 

 

 

6. 세마한우곱창

 

 

가성비 좋은 곱창구이를 먹을 수 있는 식당

 

 

 

대표메뉴가격

 

 

곱창구이 23,000원, 막창 23,000원, 한우사골 곱창전골 38,000원

 

 

 

 

설명

 

수정판에 구워 먹는 곱창 맛집으로, 다른 곱창집들에 비해 그람수도 많아서, 가격이 저렴한 편이다. 곱창을 구우면서 직접 손질도 해주시기 때문에 편하게 먹을 수 있다.

 

서비스로 허파와 천엽도 제공되는데 신선해서 맛있게 먹을 수 있다. 

 

처음 방문하면 놀랄 수 있는데 불판이 투명한 수정불판이다. 생각해 보면 수정불판이 투명해서 깨끗이 관리를 안 하면 기름때가 잘 보이기 때문에 손님 입장에서는 더 청결한 위생을 누릴 수 있다.

 

술안주로 즐기려면 곱창구이도 주문하고, 곱도리탕이나 한우곱창전골을 주문하면 뜨끈하면서도 녹진한 국물과 함께 술 한잔 걸치기 좋은 메뉴다.

 

 

 

세마한우곱창 메뉴판

 

 

 

위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아래 병점역 맛집 리스트도 참고 바랍니다.

 

병점역 맛집 추천 BEST 6 (ft 토박이 맛집)

 

 

 

모든 사진의 저작권은 업체에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