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기도 맛집&카페

수지구청 백소정 후기, 깔끔하고 맛있는 돈까스

by 긍정적인미래 2023. 6. 22.

백소정
백소정

수지구청에서 돈가스로 검색하면 가장 먼저 나오는 곳이 백소정이다.  그래서 언젠가 한번 가봐야지 생각하고 있었는데 약속이 잡혀서 백소 정을 방문하게 됐다 돈가스 맛도 깔끔하고 청소도 새것같이 잘 돼있다. 백소정 후기를 남겨보고자 한다.

 

 

1. 메뉴

 


백소정은 기본적으로 돈가스, 마제소바, 가락국수가 대표메뉴이고 여러 가지 사이드를 세트로 같이 주문할 수 있게 돼있다. 메뉴는 자리에서 키오스크로 주문할 수 있고 기본적으로 선불 결제로 이루어진다. 만약에  불을 원하면 직원에게 따로 얘기하고 후불도 가능하다. 키오스크에 더치페이기능도 있어서 인원수를 선택하면 각자 계산하는 것도 가능하다.

 

백소정 전체메뉴보기

2. 주문메뉴 (카라이마제소바+돈가스, 에비텐어묵우동+돈가스)

 

 

만약에 원하는 메뉴가 있다면 7시 이전에는 방문하는 게 좋을 것 같다 라스트 오더가 오후 8시인데 내가 방문했던 7 시분쯤에는 주문할 수 있는 메뉴가 한정적이었다.  다행히 내가 새우튀김과 마제소바를 좋아해서 각각 세트로 지원하고 돈가스도 나오는 메뉴를 주문했다.

 

백소정-마제소바-돈카츠



마제소바는 처음 먹어봤는데 적당히 짭짤하고 살짝 매콤한 게 계속 당기는 맛이었다. 평소에 비빔면스타일의 국수를  좋아하다 보니 마제소 바도 입맛에 딱 맞았다. 면도 적당히 쫄깃하고 양도 적당해서 좋았다.  마 재소 마는 꽤 인기 있는 메뉴여서 안 먹어 봤다면 한번 도전해 보는 것도 추천한다.

돈 까치는 두툼한고 따뜻해서 먹기 좋았다 평소 튀김이 얇은 돈가스를 좋아하기 때문에 백소정의 고기가 두툼한 돈가스가 입맛에 딱 맞았다.  처음에는 돈까스가 하나여서 뭔가 양이 부족하지 않을까 생각했는데 돈까스 자체가 두툼하고 푸짐해서 배불렀고 마제소바를 같이 먹으니 적당히 배불러서 좋았다.

 

백소정-에비텐-돈카츠


에비텐 어묵우동국수는 쉽게 말해서 새우튀김 어묵 가락국수이라고 생각하면 된다. 사실 새우튀김을 별로 좋아하지 않는데 왜냐하면 대부분의 새우튀김집이 튀김은 두껍고 새우가 적게 들어 있기 때문이다. 하지만 백소장의 새우튀김은 새우가 두툼하게 들어 있고 튀김옷이 얇아서 전혀 느끼함이 없이 맛있었다.

다음에  지인이 맛있는 돈가스 집을 알려달라고 하면 나는 백소정을 추천할 것 같다.

 

 

수지구청 탑골순대국 포장 후기

수지구청역 근처에는 25년 이상의 전통을 자랑하고 다른 지역에서도 많이 찾는 탑골 순댓국이라는 순댓국 맛집이 있다. 식당에서 먹어도 양이 푸짐해서 한 그릇 먹으면 배부른데, 포장을 하면

ufull.tistory.com

 

 

 

수지도서관 서울소바 후기 (돈까스, 모밀)

수지 도서관 앞에 근처 주민 분들에게 꽤 유명한 소바집이 있다. 무난하고 깔끔한 맛으로 언제 방문해도 만족할 수 있는 식당이다. 도서관 앞에 있어서 아이들과 함께 방문해도 돈가스가 맛있어

ufull.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