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울 맛집 & 카페

대림역 맛집 BEST 7 협찬 아님

by 긍정적인미래 2024. 3. 29.

대림역에는 가성비 좋은 훠궈뷔페에서부터 양다리, 샤오롱바오, 초밥까지 다양한 식당이 있다. 개인적으로 정리한 대림역 추천 맛집 7곳을 정리해 봤다. 모두 가성비와 퀄리티가 좋은 곳들이라 선정했다.

 

전체 메뉴판 사진과 위치는 식당별로 첨부된 버튼링크를 클릭하면 확인 가능하다.

 

 

1. 홍중샤브뷔페

 

 

가성비 좋은 훠궈무한리필집

 

대림역-맛집-홍중샤브뷔페 대림역-맛집-홍중샤브뷔페
대림역-맛집-홍중샤브뷔페

 

 

대표메뉴가격

 

샤브뷔페 1인 19,000원

 

 

 

 

설명

 

식사시간에는 웨이팅이 있을 정도로 대림에서 가성비 좋기로 유명한 훠궈뷔페식당이다. 육수는 홍탕, 백탕 2가지로 돼있고 무한리필로 고기, 야채, 해산물등을 먹을 수 있다.

 

최근 물가가 많이 오르고 있고 푸짐하게 먹으려면 부담스러운데 19,000원에 모든 메뉴를 먹을 수 있다. 고기와 야채, 해산물이 모두 신선하다는 게 장점이다.

 

고기종류는 양고기, 우삼겹, 목심 3가지가 있어서 질리지 않게 먹을 수 있고 채소도 많아서 같이 먹으면 느낌 하여도 없어서 좋다.

 

평소 마라탕 재료를 아까워서 추가하지 못했던 분들이라면 이날 하루만큼은 원 없이 먹을 수 있다. 24시간 운영하고 있고 깔끔하게 운영되고 있어서 추천한다.

 

 

 

홍중샤브뷔페 정보 더보기

 

 

 

2. 라꾸긴

 

대림에서 이자카야 유명한 곳

 

 

 

대표메뉴가격

 

사시미모리 28,000원, 바지락술찜 14,000원, 미소나베 16,000원

 

 

 

 

설명

 

대림에서 퀄리티에 비해 저렴한 가격으로 유명한 이자카야 식당이다. 구로구의 축복이라고 불릴 만큼 한번 맛본 사람들은 재방문율이 높은 맛집이다.

 

평소에 접하기 힘든 일식 안주들이 많아서 술을 좋아하지 않더라도 안주빨을 세우기 참 좋은 곳이다. 

 

유명한 메뉴 중 유부마키가 있다. 양념된 유부 안에 다진 생선이 들어가 있고 성게알과 함께 싸 먹는 음식이다. 부드러운 식감에 성게알이 잘 어울려서 추천하는 메뉴다.

 

카츠샌드도 인기메뉴인데 두툼하게 나오는 게 특징이고 소금을 살짝 뿌려서 먹거나 고추냉이를 올려서 먹으면 더욱 맛있다. 

 

신선한 재료와 흔치 않은 요리, 분위기가 잘 어우러져서 추천하는 곳이다. 

 

 

 

 

라꾸긴 정보 더 보기

 

 

 

 

3. 줘마양다리구이 본점

 

최자로드로 더 유명해진 맛집

 

대림역-맛집-줘마양다리구이 본점
대림역-맛집-줘마양다리구이 본점

 

대표메뉴가격

 

양다리 1kg 39,000원, 양꼬치 10개 13,000원

 

 

 

설명

 

커다란 양다리 구이가 유명한 곳으로, 양다리가 통으로 나오는 방식이다. 주방에서 훈제로 익혀 나오긴 하지만 자리에서 숯불로 한 번 더 익혀줘서 향이 뛰어나다.

 

평소 양꼬치만 먹다 보면 커다란 양다리 비주얼에 놀랄 수 있는데, 맛을 보면 한 번 더 놀라게 될 것이다. 자리에서 나이프로 직접 잘라서 먹으면 된다.

 

참고로 건두부가 반찬으로 나오는데 맛이 참 좋아서 리필도 가능하다. 공깃밥과 함께 먹으면 맛있을 맛이다. 양다리는 크기에 비해 가격이 저렴해서 가성비 맛집이다.

 

 

줘마양다리구이 본점

 

 

4. 제주도초밥

 

제대로 만든 초밥을 먹어보자

대림역-맛집-제주도초밥
대림역-맛집-제주도초밥

 

 

대표메뉴가격

 

모둠초밥 10개 12,000원, 가락국수세트 (가락국수+초밥 4개) 10,000원

 

 

 

 

설명

 

높은 퀄리티에 비해 가성비 좋은 가격으로 초밥을 제대로 즐기는 사람들 사이에서 좋은 평가를 받는 곳이다. 생활의 달인에도 나온 적 있는 초밥집이다.

 

초밥은 하나하나 퀄리티가 좋아서 단품을 주문해도 되고, 모둠초밥을 주문해도 괜찮다. 신선하고 깔끔한 초밥, 먹고 나서도 속이 편안한 초밥을 찾는다면 추천한다.

 

냄비가락국수도 맛있는 메뉴인데 일반 분식집에서 먹는 가락국수와는 다른 맛을 느낄 수 있다. 오마카세에서 비싼 돈을 주기가 부담스럽다면 제주도 초밥을 방문해 보자.

 

 

제주도초밥 정보 더 보기

 

 

5. 공주칼국수

 

꼬막칼국수가 유명한 곳

 

대림역-맛집-공주칼국수
대림역-맛집-공주칼국수

 

대표메뉴가격

 

얼큰 칼국수 8,000원, 생물 꼬막비빔칼국수 13,000원

 

 

 

 

설명

 

생활의 달인에 나오면서 더 유명해진 곳으로 싱싱한 꼬막칼국수가 유명하다. 꼬막이 듬뿍 올라간 비빔칼국수는 빨간통에 담겨있는 양념장을 뿌려서 비벼먹으면 된다.

 

꼬막칼국수라는 메뉴를 쉽게 먹어보기 힘들기 때문에 방문하게 된다면 먹어보자. 식감을 위해 냉동꼬막을 사용하지 않는 곳이다.

 

가장 기본메뉴는 얼큰 칼국수인데 한 장소에서 오랜 기간 영업을 해온 만큼 맛이 보장돼 있다. 얼큰 칼국수는 칼칼한 맛이 특징이고 따로나오는 쑥갓을 듬뿍 올려서 먹으면 맛있다.

 

국물이 맛있어서 밥을 말아서 먹어도 좋다. 근처에 직장이 있다면 점심 식사로 후루룩 넘기기에 좋은 메뉴다.

 

 

공주 칼국수 전체메뉴, 후기 확인

 

 

 

6. 린궁즈멘관

 

중국음식을 저렴하게 맛볼 수 있는 곳

 

 

 

대표메뉴가격

 

돼지고기옥수수면 6,000원, 돼지고기칼국수 6,000원, 돼지고기마라면 6,000원

 

 

 

 

설명

 

메뉴가 모두 저렴한 편이라 부담 없이 그리고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중국음식전문점이다. 부추새우돼지고기만두도 맛있다. 부추와 새우가 가득 들어가 있고 육즙이 풍부하다.

 

샤오롱바오가 유명한데 만두 맛이 깊고 한번 먹어본 사람은 다시 방문하는 사람들이 만다. 그만큼 맛이 좋고 나중에도 생각난다는 뜻이다.

 

돼지고기 마라면은 국물이 빨간색이지만 자극적이지 않고 적당히 간간해서 맛있는 메뉴다. 평소 접하기 힘든 메뉴들이 많으니 여럿이 가서 메뉴를 다양하게 시도해 보는 것도 추천한다.

 

 

 

린궁즈멘관 정보 더 보기

 

 

7. 아향부 본점

 

양다리와 양갈비 훠궈를 무한으로 먹어보자.

 

 

 

대표메뉴가격

 

무한리필 양다리+양갈비+훠궈 25,000원

 

 

 

 

설명

 

다양한 부위의 고기와 야채, 해산물을 마음껏 먹을 수 있는 곳이다. 고기는 양갈비, 양다리, 닭날개, 염통, 소살치살등 다양한 부위가 있어서 질리지 않게 먹을 수 있다. 

 

야채도 청경채, 콩나물, 숙주, 배추를 비롯해서 다양하게 준비돼 있고 분모자, 넙적 당면 포두부등 면종류도 많다.

 

전체적으로 고기 품질관리가 잘 돼 있어서 고기냄새 없이 맛있게 먹을 수 있다. 훠궈 재료도 많으니 다양하게 골라먹는 재미가 있다. 평소에 훠궈집에서 비용이 부담돼서 마음껏 못 먹었다면 이곳에서 마음껏 먹어보자. 

 

 

 

 

아향부 본점 정보 더 보기

 

 

영등포구청역 맛집 BEST 7 | 주관적 맛집

 

모든 사진의 저작권은 업체에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