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울 맛집 & 카페

독산역 맛집 BEST 6, 현지인 맛집

by 긍정적인미래 2024. 1. 13.

 

독산역 부근에는 중식뷔페, 김치찜, 내장탕, 프랑스식 요리까지 다양한 식당들이 있다. 독산역을 방문하면 찾아가려고 정리한 독산역 맛집 리스트 6곳을 공유하고자 한다. 모두 후기가 좋고 가격대도 적당해서 추천하는 곳이다.

 

메뉴판 사진이나 더 많은 리뷰를 확인하려면 글에 있는 네이버링크를 확인하면 된다. 우선 중식뷔페인 도원부터 알아보자.

 

 

 

1. 도원

 

퀄리티 높은 중식뷔페를 저렴한 가격에 먹는 곳

독산역-맛집-도원
독산역-맛집-도원

 

 

대표메뉴가격

 

중식뷔페 11,500원

 

 

 

네이버 지도

도원

map.naver.com

 

 

설명

 

중식뷔페는 쉽게 찾아보기 힘든데, 독산역 부근에 가성비 좋은 중식뷔페가 있다. 퀄리티가 좋아서 다른 지역에서도 찾아오는 집인데, 유튜브에도 많이 나온 곳이라 한다.

 

가격이 저렴하다고 가지수가 적은 것도 아니다. 탕수육, 양장피, 짜장면, 제육볶음, 해물짬뽕, 잡채, 냉짬뽕, 군만두, 중국냉면등 다양한 메뉴가 준비되 있다.

 

탕수육 한 그릇만 먹고 나와도 11,500원의 가격이 아깝지 않은데 다양한 메뉴가 준비된 있어서 좋다. 근처에 직장이 있다면 점심시간마다 방문하고 싶은 곳이다.

 

 

 

 

2. 실비순댓국

 

40년 이상의 내장탕 내공이 있는 집

 

독산역-맛집-실비순대국독산역-맛집-실비순대국
독산역-맛집-실비순대국

 

대표메뉴가격

 

순댓국 9,000원, 소내장탕 11,000원, 머리 고기 16,000원

 

 

네이버 지도

실비순대국

map.naver.com

 

 

설명

 

도원역에서 내장탕으로 유명한 곳이 있는데, 바로 실비순댓국이다. 이름 그대로 순댓국으로도 사람들이 많이 찾는 곳이다.

 

매장은 노포의 느낌이 드는데 40년 이상 영업을 해오고 있으니 전통이 느껴지는 가게 분위기가 매력적이다. 소내장탕은 진하고 얼큰한 국물맛이 특징이고, 계란도 풀어져 있다.

 

안에는 소내장이 푸짐하게 들어가 있어서 씹는 식감과 풍미가 가득하다. 개인적으로 내장류를 좋아하는데 정말 군침이 도는 식당이 아닐 수 없다.

 

해장하러 왔다가 술 한잔 더 하고 간다는 그런 국밥집이 이곳을 말하는 게 아닌가 싶다.

 

 

 

3. 금천돈

 

단골이 많은 독산역 돼지고기 맛집

 

독산역-맛집-금천돈독산역-맛집-금천돈
독산역-맛집-금천돈

 

대표메뉴가격

 

모둠세트 78,000원, 숙성꽃목살 14,000원, 숙성특삼겹살 15,000원

 

 

네이버 지도

금천돈

map.naver.com

 

 

 

 

설명

 

 

두툼한 꽃목살과 삼겹살이 유명한 곳인데, 두툼한 고기가 특징이다. 이곳의 특징은 질 좋은 고기를 사용하는 것인데 덕분에 식감이 부드럽고 육즙이 살아있다.

 

특히 어리굴젓이 반찬으로 나오는데, 상추쌈에 고기와 밥, 어리굴젓을 넣고 싸 먹으면 젓갈 특유의 감칠맛이 돌아서 더 맛있게 먹을 수 있다.

 

계란찜은 서비스로 나오는데 부드러운 폭탄계란찜이어서 부드럽게 넘어가는 식감이 좋다. 된장찌개도 서비스로 나오는데 맛있게 끓인 찌개다.

 

 

 

4. 라티시크릿셰프

 

독산역 숨은 프랑스요리 맛집

 

독산역-맛집-라티시크릿셰프독산역-맛집-라티시크릿셰프
독산역-맛집-라티시크릿셰프

 

대표메뉴가격

 

가리비구이 32,000원, 해산물스파게티 14,500원, 달팽이 그라탱 10,000원

 

 

 

네이버 지도

라티시크릿셰프

map.naver.com

 

 

설명

 

프랑스요리는 쉽게 접하기 힘든 요리인데, 독산역과 금천역 부근에 맛집이 하나 있다. 코스요리부터 단독요리까지 준비돼 있어서, 기념일에 방문하기 딱 좋은 곳이다.

 

단품요리를 주문하면 부드렁누 식전빵이 나온다. 양식 요리는 식전빵이 나오면 기분도 좋고, 퀄리티가 기대되는 효과가 있어서 좋다.

 

파스타 가격은 만원 중반대의 가격이라 적당한 가격대라고 생각한다. 플레이팅도 이쁘게 돼있고 맛도 좋기 때문에 결혼기념일이나 데이트할 때도 좋은 장소다.

 

특히 디저트로 크렘 브륄레 메뉴도 좋은데, 적당히 달달한 커스터드 크림의 식감이 부드러워서 식사 후 디저트로 먹기에 딱 어울린다.

 

 

 

5. 뉴욕스타일보일링크랩

 

특색 있는 해산물 요리를 먹고 싶다면 추천하는 곳

 

 

 

대표메뉴가격

 

 

뉴욕스타일 보일링크랩 (2인) 50,000원

 

 

 

네이버 지도

뉴욕스타일보일링크랩

map.naver.com

 

설명

 

매장 내부에 미국 국기도 걸려있고, 전체적인 인테리어가 외국에 온 것 같은 느낌을 주는 색다른 맛집이다. 보일링크랩 메뉴는 랍스터, 대게, 꽃게, 새우, 홍합, 감자, 옥수수, 소시지가 들어있다.

 

대게, 랍스터, 꽃게는 가성비 좋은 가격인데도 살이 꽉 차있어서 발라먹는 재미가 있다. 가격이 저렴하면 껍질만 있다고 생각하기 쉬운데, 그렇지 않다. 

 

맛은 보통맛과 매운맛이 있는데, 매운맛도 적당히 매콤하기 때문에 취향에 맞게 선택하면 된다.

 

보일링크랩은 실제로 해외에서 먹어볼 수 있는 메뉴인데, 가까운 곳에서 색다른 식사를 해보는 건 어떨까? 배달도 가능하니 집에서 편하게 배달시켜 먹어도 좋다.

 

 

 

6. 서대문김치찜

 

 

독산역 부근 점심 맛집 추천

 

 

대표메뉴가격

 

돼지김치찜 9,000원, 고등어김치찜 9,000원

 

 

 

네이버 지도

서대문김치찜

map.naver.com

 

 

 

설명

 

 

푹익은 김치와 담백한 순살 돼지고기가 들어간 김치찜을 맛볼 수 있는 곳이다. 고기는 야들야들 부드러워서 질기거나 냄새가 나지 않는다.

 

고기를 추가할 수도 있는데, 고기에 국물 간도 적당히 베있어서 짭짤한 게 더 식욕을 자극한다.

 

김치찜의 핵심은 고기뿐 아니라 김치도 중요한데, 특별한 비법이 있다고 생각할 만큼 맛있는 김치를 맛볼 수 있다. 밥도둑이 따로 없는데 인당 밥 2 공기는 먹을 수 있을 만큼 맛있는 식사를 할 수 있다.

 

마지막에는 자작한 육수에 라면사리를 넣고 약간 꼬들꼬들하게 끓여주면 맛있는 김치찜의 마무리가 완성된다.  

 

 

 

 

독산역 맛집 리스트가 마음에 들었다면 아래 개봉역 맛집 글도 참고 바란다.

 

개봉역 맛집 BEST 6, 로컬 맛집

 

 

모든 사진의 저작권은 업체에 있습니다.

댓글